뚱냥이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원목 캣타워 네고 남산N타워 궁 두 번째 사용기 (고양이 캣타워)


뚱냥이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원목 캣타워 네고 남산N타워 궁 두 번째 사용기 (고양이 캣타워)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뚱냥이도 편하게 사용 가능한 튼튼한 고양이 원목 캣타워 네고 남산N타워 궁을 한 달 넘게 사용해봤는데요. 사실.. 사용하면서 고양이들도 집사도 만족감이 높아 첫 번째에 이어 두 번째 사용기를 포스팅해보려 해요. 포스팅하기 전 캣타워 DIY가 궁금하다면 클릭!! 설치 후 첫 사용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자~ 그럼 한 달 동안 네고 고양이 캣타워를 사용하면서 느낀 점과 사용기 위주의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전 NEGO 남산타워 하면 알록달록 컬러감 있는 캣타워가 먼저 떠오르더라고요. 제 머릿속에 빨간색 파란색 노란색이 예쁘게 조합된 캣타워로 각인이 되어 있었어요. 원목과 그레이..........

뚱냥이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원목 캣타워 네고 남산N타워 궁 두 번째 사용기 (고양이 캣타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뚱냥이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원목 캣타워 네고 남산N타워 궁 두 번째 사용기 (고양이 캣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