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도어 후드형으로 사막화와 냄새를 막아주는 아이리스 고양이용품 (프리미엄 대형 고양이화장실 PUNT-530)


탑 도어 후드형으로 사막화와 냄새를 막아주는 아이리스 고양이용품 (프리미엄 대형 고양이화장실 PUNT-530)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얼마 전 너튜브를 보는데 나응식 수의사님께서 제일 중요한 고양이용품인 고양이 화장실은 마릿수+1개가 필수이며 다묘가정일 경우엔 화장실끼리 입구가 보이지 않게 배치해 주는 것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희 집도 화장실을 마릿수+1개를 유지하고자 노력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저희 집 메인 화장실로 사용 중인 아이리스 화장실 포스팅을 해보려 해요. 아이리스 사막화 방지 탑도어 후드형 고양이화장실은 중형과 대형 사이즈로 출시됐고요. 이중에 대형 사이즈로 사용해 봤어요. 색상은 화이트, 블랙, 그레이 3가지인데요. 전 화이트로 사용해봤답니다. 외동묘를 키우더라도 집안에 화장실은 두 개를 둬야 하..........

탑 도어 후드형으로 사막화와 냄새를 막아주는 아이리스 고양이용품 (프리미엄 대형 고양이화장실 PUNT-530)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탑 도어 후드형으로 사막화와 냄새를 막아주는 아이리스 고양이용품 (프리미엄 대형 고양이화장실 PUNT-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