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화 방지 에 좋은 ㅁㅊ모래매트 : 고양이 전문 김명철 수의사가 만들어서 더 믿을 수 있어요. (고양이 매트)


사막화 방지 에 좋은 ㅁㅊ모래매트 : 고양이 전문 김명철 수의사가 만들어서 더 믿을 수 있어요. (고양이 매트)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요즘 카사바 모래가 좋다고 해서 제가 사용하던 모래와 잠깐 섞어서 사용해 본 적이 있었는데요. 우와~ 이거 웬걸~ 사막화가 장난 아닌 거예요 ㅠㅠ 물론 저희 4묘네는 벤토나이트를 사용하고 있기에 사막화는 어쩔 수 없는 숙명이라고 생각했죠. 집에 고양이 모래매트가 있긴 하지만 확실하게 막아주진 않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검은색에 인테리어를 해치는 매트가 마음에 들지 않아 바꿔주고픈 생각이 들었지만 고양이 매트를 검색해 볼 때면 색상이 노란색 또는 검은색 또는 찐한 회색!! 이 세 가지 위주로 있는 거예요. 어쩌다 마음에 드는 색상이 있어서 보면 사이즈가 터무니없이 작은 경우도 많았고..........

사막화 방지 에 좋은 ㅁㅊ모래매트 : 고양이 전문 김명철 수의사가 만들어서 더 믿을 수 있어요. (고양이 매트)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사막화 방지 에 좋은 ㅁㅊ모래매트 : 고양이 전문 김명철 수의사가 만들어서 더 믿을 수 있어요. (고양이 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