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제주도 귤을 주문하면 고양이 스크래쳐도 함께 받아볼 수 있어요!( feat. 중문더드림감귤)


맛있는 제주도 귤을 주문하면 고양이 스크래쳐도 함께 받아볼 수 있어요!( feat. 중문더드림감귤)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얼마 전 비가 내린 후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어요.. 이렇게 추운 날은 따뜻한 방에서 이불을 덮고 달디 단 귤을 먹으면서 넷플릭스를 보는 재미가 있죠~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귤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얼마 전. .. ... 중문더드림감귤 농장에서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열무콩보리밥 4묘들에게 보내주신 선물인데요. 올해도 이렇게 선물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사실 4묘네 집사도 작년에 처음으로 중문더드림 감귤을 맛보았는데요.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귤은 흔하지만 맛있는 귤은 흔하지가 않죠? 중문더드림 감귤은 꼭 제주도에서 먹는 거 같은 맛을 느끼게 해준답니다. 중문더드림 감..........

맛있는 제주도 귤을 주문하면 고양이 스크래쳐도 함께 받아볼 수 있어요!( feat. 중문더드림감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맛있는 제주도 귤을 주문하면 고양이 스크래쳐도 함께 받아볼 수 있어요!( feat. 중문더드림감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