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팡 PVC 양면 미끄럼 방지 폴딩형 애견매트로 슬개골탈구 예방해요.(feat. 고양이매트 )


휴팡 PVC 양면 미끄럼 방지 폴딩형 애견매트로 슬개골탈구 예방해요.(feat. 고양이매트 )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열무콩보리밥 4묘들은 스코티시폴드와 먼치킨 냥이로 연골이형성 유전병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그래서 낚시놀이를 해줄 때는 침대 위에서만 놀아주려고 하는데 4묘들의 우다다까지 막을 수는 없더라고요. 거실에서 놀아줄 때 딱딱한 바닥면에서 점프라도 할 때는 집사에 심장이 내려앉을 때가 많아요 ㅠㅠ 그리고 발바닥 털을 밀어줘도 미끄러지기 일쑤!! 고양이도 관절염이나 슬개골탈구가 올수 있다는 말에 고양이 강아지 매트를 꾸준히 알아보고 있었거든요. 그러던 중 쿠션감이 좋은 휴팡 애견 미끄럼방지매트를 알게 됐어요. 지금 2주 차 사용하고 있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외출 후 돌아올 때 현관 앞에 세워져있는 길고 긴 택배 박스를 보고 깜짝 놀랐어요~ 언박싱을 하려는데... 참견쟁이 열무와 콩이가 관심을 보이더라고요. 비닐을 제거한 후 바닥에 깔아줬어요. 휴팡의 폴딩 강아지 매트는 스노우마블, 헤링본그레이, 헤링본 화이트, 직물패턴, 파인트리,...



원문링크 : 휴팡 PVC 양면 미끄럼 방지 폴딩형 애견매트로 슬개골탈구 예방해요.(feat. 고양이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