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아미오 고양이사료에는 김치 유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냥이들 건강까지 챙겨줄 수 있어요.


풀무원아미오 고양이사료에는 김치 유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냥이들 건강까지 챙겨줄 수 있어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항상 좋은 사료!! 건강한 고양이사료를 테스트해 보고 있었거든요. 동물복지 계란으로 유명한 풀무원에서 동물복지 고양이사료가 출시됐다는 소문에 열무콩보리밥에게도 급여를 해보았는데요. 깨끗한 먹거리 풀무원에서 고양이사료를 출시했기에 기대가 되더라고요. 왜~ 건강한 사료도 좋지만 깨끗한 것만 먹이고픈 집사에 마음이랄까요 ㅎㅎ 사료에 정확한 이름은 풀무원아미오 자연 담은 식단 바르게 기른 닭이에요. 이 사료에 주원료인 바르게기른 닭은 청정지역 남원에 있는 풀무원 동물복지 농장에서 연간 19만수 만을 식재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한정된 수량만 생산할 수 있다더라고요. 좁은 닭장 안에 갇혀 지내지 않고 자유롭게 활동하여 더욱 건강하고 안전하고요. 동물복지 5대 자유 배고픔과 갈증 불편함 고통과 질병 정상적인 활동 공포로부터의 자유 를 실천한다고 합니다. 풀무원아미오 고양이사료는 행복가득 칠면조, 힘찬 연어, 바르게 기른 닭 이렇게 3가지로 출시됐고요. 4...



원문링크 : 풀무원아미오 고양이사료에는 김치 유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냥이들 건강까지 챙겨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