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비주얼 가성비 3박자 골고루 갖춘 일산 디저트 맛집 알로하마카롱 (ft. 뚱카롱 )


맛과 비주얼 가성비 3박자 골고루 갖춘 일산 디저트 맛집 알로하마카롱 (ft. 뚱카롱 )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마카롱이나 뚱카롱 이야기가 들리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만큼 좋아하는 디저트거든요. 맛과 비주얼 가성비 3박자 골고루 갖춘 일산 후곡마을 디저트 맛집 알로하마카롱에서 맛있는 뚱카롱 5+1 소식을 듣고 다녀왔는데요. 너무너무 맛있는 거 있죠!! 그래서 맛집 리뷰를 또 해볼까 합니다!! 알로하 마카롱 알로하 마카롱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로 485 후곡마을 18단지 상가 104호 *영업시간 : 월 ~토 AM11- PM08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알로하마카롱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로 485 후곡마을 18단지 상가 104호 알로하마카롱은 일산 후곡마을 18단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차는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답니다!! 후곡마을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마카롱이 아닌 뚱카롱을 6개에 만 원에 구입할 수 있는 유일한 일산에 디저트 맛집!! 일산 후곡마을 디저트 맛집 알로하마카롱은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고요. 월요일부터 토...



원문링크 : 맛과 비주얼 가성비 3박자 골고루 갖춘 일산 디저트 맛집 알로하마카롱 (ft. 뚱카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