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하기 좋은 연남 카페 추천 : 홍대입구역에서 가까운 바소연남 시그니처 메뉴 정말 맛있어요.


데이트하기 좋은 연남 카페 추천 : 홍대입구역에서 가까운 바소연남 시그니처 메뉴 정말 맛있어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연남동 카페 추천 VASO 바소 데이트를 하다가 정말 괜찮은 연남동 카페를 발견했어요!! 뭔가 연남동 갬성이 물씬 묻어나는 연남 카페 VASO 바소!!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시그니처 음료는 또 얼마나 맛있게요~!! VASO 바소 연남동 카페 추천 VASO 바소연남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8 *영업시간 : 매일 11시 00분 - 22시 00분 바소 연남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38길 8 VASO (바소)는 연남 카페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430M 정도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하기 좋은 위치에 있답니다. 저희 커플은 합정이나 홍대 근처에서 데이트를 하는 편이에요. 이날도 홍대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산책하듯 길을 걷다가 연남 카페 VASO 바소를 방문했답니다. 커다란 간판이 아닌 작지만 분위기 있는 네온사인 간판에 VASO ( 바소 )!! 연남 카페 거리를 걷다가 눈에 띄지 않지만 사람이 많은 카페...



원문링크 : 데이트하기 좋은 연남 카페 추천 : 홍대입구역에서 가까운 바소연남 시그니처 메뉴 정말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