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염과 치주염에 좋은 고양이 구강 영양제 프로젝트21 비오덴트 오랄케어를 소개합니다.


구내염과 치주염에 좋은 고양이 구강 영양제 프로젝트21 비오덴트 오랄케어를 소개합니다.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오늘은 고양이 구내염과 치주염에 좋은 고양이 구강 영양제 프로젝트21 비오덴트 오랄케어를 소개하려 합니다. 열무콩보리밥 4묘들은 아직 구내염이나 치주염은 없지만 2살이 되어가는 시점이기도 하고 양치를 무척이나 싫어하는 4묘 들이기에 일주일에 두 번 정도만 양치를 해주고 있거든요. 그래서 항상 불안함을 가지고 있었어요ㅠㅠ 좋다는 여러 가지 치약들도 써보기도 하고 고양이 구강 영양제를 급여를 해본 적이 있었는데 기호성 문제로 항상~ 급여를 중단하는 일이 비일비재하게 되었고 한 번에 스케일링을 해주려고 마음먹고 양치를 소홀하게 했었답니다ㅠㅠ 하지만 괜찮겠지!! 생각하며 방치하기 쉬운 구강 염증은 고양이 치주염이나 구내염 나아가서는 전신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는 말을 듣고 아차 싶은 거예요ᅲᅲ 4묘들의 나이인 2살 이내 고양이들의 70%에서 치주염이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구강관리를 소홀히 한 고양이의 일부는 1주일 만에 치은염이 시작되고 3주간 방치된 고양...


#고양이구강영양제 #고양이구내염 #비오덴트 #프로젝트21

원문링크 : 구내염과 치주염에 좋은 고양이 구강 영양제 프로젝트21 비오덴트 오랄케어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