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오아이 - 스크래쳐 가능한 튼튼한 고양이매트 추천해요 ( 애견매트 )


마켓오아이 - 스크래쳐 가능한 튼튼한 고양이매트 추천해요 ( 애견매트 )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고양이매트는 정말 없어서는 안 될 고양이용품 중 하나인데요. 열무콩보리밥 4묘네는 미끄럼 방지로 여러 가지 강아지 고양이매트를 사용하고 있거든요.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여러 가지 매트를 깔아주다 보니 집을 꾸미는 걸 좋아하는 집사지만 인테리어에는 손을 떼게 되더라고요. 봄맞이 대청소를 하면서 뭔가 산뜻하고 집안 인테리어에 맞는 그런 고양이매트가 없을까 하고 인터넷 쇼핑을 하면서 장바구니에 담았다 빼기를 반복했었죠. 고양이매트는 사이즈도 원하는 사이즈가 없기도 하고 제가 찾던 스타일이 아니다 보니 매트하나 선택하는 게 참 어려웠어요. 그런데 얼마 전 좋은 기회로 사용해 본 고양이매트가 집사 마음에 쏙 들다 보니 앞장서서 소개하고 싶더라고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고양이용품은 여러 가지로 장점이 많은 고양이 강아지매트인데요. 그중에서 바닥면을 스크래쳐로 사용하는데 뜯김이나 흠집이 나지 않는 튼튼함이 매력인 고양이용품 !! 펫 전용 러그!! 오늘 소개해 드릴 ...


#강아지매트 #강아지용품 #마켓오아이 #반려견매트 #반려동물매트 #애견매트 #애견용품

원문링크 : 마켓오아이 - 스크래쳐 가능한 튼튼한 고양이매트 추천해요 ( 애견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