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키튼사료 선택이 고민일 때 추천 브랜드 (feat. 누터스가든 터키앤치킨캣 )


고양이 키튼사료 선택이 고민일 때 추천 브랜드 (feat. 누터스가든 터키앤치킨캣 )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우리 열무콩보리밥이 중성화 수술을 한 지 1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넘었는데요. 4묘들이 중성화 수술을 할 때쯤 초보집사 시절을 보내고 있었기에 당시에 냥이들을 케어하는데 부족함이 많았거든요. 중성화 수술 이후 고양이 키튼사료를 바꿔주려는 생각조차 하지 못했고 일반 어덜트 사료만 급여를 해왔답니다. 지금은 4묘들 모두 중성화 수술을 완료한 상태고요. 저희 집 열무에 몸무게가 4kg으로 살이 많이 붙은 상태라 다이어트 사료만을 찾아서 급여하다가 아무래도 다이어트 사료는 뭔가 영양소가 부족하지 않나 싶어서 다시 사료를 바꿔주려고 고민 중이 있던 중 중성화 수술 이후 수컷 고양이에게 급여해야 하는 전용사료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자율 급식을 하는 4묘들에게 딱 맞는 사료를 찾게 되었답니다. 고양이 키튼사료 누터스 가든 터키앤치킨캣 1kg 18,900원 오늘 추천 브랜드는 누터스가든 사료인데요. 누터스가든은 암컷 고양이와 수컷 고양이에 전용사료로 각각 ...


#고양이가밥을안먹어요 #고양이다이어트사료 #고양이체중조절 #고양이키튼사료 #기호성좋은고양이사료 #새끼고양이사료 #아기고양이사료

원문링크 : 고양이 키튼사료 선택이 고민일 때 추천 브랜드 (feat. 누터스가든 터키앤치킨캣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