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지 없는 고양이 모래를 찾으신다면 허레이 더스트 헌터 벤토나이트 모래 초이스!


먼지 없는 고양이 모래를 찾으신다면 허레이 더스트 헌터 벤토나이트 모래 초이스!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요즘 날씨도 좋고 여기저기 꽃도 피고 제대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4월인데요. 저는 꽃구경보다는 열무콩보리밥 4묘들과 함께 지내는 시간이 더 소중하고 행복해서 아직 제대로 된 꽃구경을 못해봤답니다. 사설이 길었죠??ㅎㅎ 오늘은 먼지 없는 고양이 모래인 허레이 더스트 헌터 벤토나이트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냥이들에 먹거리만큼 고양이 모래도 좋은 걸로 사용해야 하기에 유목민 생활을 하시는 집사님들도 꽤 많은 걸로 알고 있어요. 저 또한 고양이 모래를 선택함에 있어서는 까다로운 편이라 테스트를 꼼꼼하게 하고 있는데요. 이 고양이모래는 먼지도 거의 없고 응고력도 좋아서 집사님들께 추천하고 싶은 모래더라고요. 지금부터 허레이 더스트 헌터 벤토나이트 모래 리뷰 시작할게요. 허레이는 5개월 전에 반려동물 전용 멜팅 페이퍼를 사용하면서 알게 됐는데요. 멜팅 페이퍼를 지금까지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거든요. 허레이 멜팅 페이퍼 포스팅이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일반 ...



원문링크 : 먼지 없는 고양이 모래를 찾으신다면 허레이 더스트 헌터 벤토나이트 모래 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