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캣 빅 타조 깃털 고양이 낚시대 물건이네요 ( f. 고양이 장난감 추천 )


우주캣 빅 타조 깃털 고양이 낚시대 물건이네요 ( f. 고양이 장난감 추천 )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고양이장난감이나 고양이낚시대를 여러 가지로 구매해 보지만 4묘들이 시큰둥 하다거나 또는 너무 좋아하는데 낚시놀이 10분도 안 돼서 망가지기 일쑤고요. 오래간다 해도 일주일을 넘기지 하다 보니 집에는 망가진 고양이장난감이나 낚시대가 쌓여가고 있답니다. 그래서 요즘은 망가진 고양이낚시대를 테이프로 고정해 아슬아슬하게 사용할 때도 많고요. 또는 새로운 고양이장난감을 구매해 놀아줄 때는 조심스럽게 놀아주게 되더라고요ㅠ 너무 한다고요? 힝~ 저희 집은 다묘 가정이라 4묘들과 놀아주다 보면 쉽게 망가지기도 하고요. 부끄럽게도 집사가 몸치에 박치라서 낚시 놀이할 때 4묘들에게 잘 잡히고 힘겨루기를 자주 하기 때문에 망가지는 낚시대의 양은 상상을 초월한답니다. 갑자기 낚시대 얘기를 왜 하냐고요? 얼마 전 처음으로 사용해 본 우주캣 빅 타조 깃털 고양이낚시대를 사용해 봤는데요. 아니 글쎄 2주일이 가까이 돼가도록 망가짐 없이 유지하고 있고요. 빅 타조 깃털 고양이낚시...


#고양이낚시대 #고양이장난감 #빅타조고양이낚시대 #우주캣

원문링크 : 우주캣 빅 타조 깃털 고양이 낚시대 물건이네요 ( f. 고양이 장난감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