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캐슬 고양이털빗 : 마사지와 죽은 털 제거에 탁월해요. (고양이브러쉬)


댕댕캐슬 고양이털빗 : 마사지와 죽은 털 제거에 탁월해요. (고양이브러쉬)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요즘 털갈이 시즌이라 그런지 ... 4묘들이 하루하루 뿜어내는 털에 양이 장난이 아닌데요. 빗질을 자주 해주려 해도 빗질을 싫어하는 탓에 고양이 털 제거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더라고요. 때문에 거부감 없는 고양이브러쉬가 없나 찾아보던 중 빗질을 받으면서 그릉그릉을 하는 걸 처음 보게 된.... 그러니까 냥이들이 좋아하는 고양이브러쉬를 찾게 됐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고양이브러쉬는 댕댕캐슬에 실리콘 고양이털빗으로 바이올렛 컬러와 화이트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됐답니다. 바이올렛 컬러도 예쁘고 화이트 컬로도 예쁜데 저는 귀엽고 깜찍한 컬러인 바이올렛 컬러로 선택했어요. 댕댕캐슬에 고양이빗은 실리콘 소재인데요. 빗 돌기가 죽은 털을 제거하고 엉킨 털을 풀어주는데 탁월하다고 하더라고요. 만져보면 말캉말캉한 게 빗질을 해도 아프지 않고 마사지 효과가 있고요. 강하게 빗질을 해도 피부에 상처가 나지 않는다는 점이 큰 장점 같아요. 집사들이 사용하는 빗은 딱딱해야...


#고양이브러쉬 #댕댕캐슬 #고양이펫브러쉬 #고양이털제거 #고양이털빗 #고양이털관리 #고양이빗추천 #고양이빗질 #고양이빗 #죽은털제거빗

원문링크 : 댕댕캐슬 고양이털빗 : 마사지와 죽은 털 제거에 탁월해요. (고양이브러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