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소고기 맛집 삼도갈비에서 육즙 팡팡 터지는 맛있는 소갈비를 먹고 왔어요.


부천 소고기 맛집 삼도갈비에서 육즙 팡팡 터지는 맛있는 소갈비를 먹고 왔어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요즘 왜 이렇게 고기가 땡기는걸까요? 먹고 돌아서면 고기가 간절하게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오늘도 소고기 맛집을 검색하다가 부천 소고기 맛집 삼도갈비를 가기로 했답니다. 부천 소고기 맛집 삼도갈비는 맛있는 녀석들을 보다가 처음 알게 된 고기집이에요. 갈빗대를 잡고 한입에 먹는 신공을 보여주는 멤버들 ㅋㅋ 나중에 고깃집 가면 꼭 그렇게 먹어봐야지 했던 기억이 나네요. 항상 그렇지만 맛집을 다녀오면 후유증이 있어요 ㅠㅠ 글을 쓰는 이 순간에도 먹고 싶음이 밀려온다는 거.... 지금도 사진과 영상을 보며 또 먹으러 가야지~~ 다짐하면서 포스팅 중이이랍니다. 그럼 솔직한 맛집 리뷰 시작할게요. 삼도갈비 *주소 : 경기 부천시 상이로85번길 32 *영업시간 : 매일 11시 00분 - 22시 00분 *주차가능 삼도갈비 경기도 부천시 상이로85번길 32 삼도 갈비는 부개역에서 도보로 금방 찾아올 수 있는 거리인데요. 저희는 먼 거리를 달려와서 자차를 이용했답니다. ...


#부천고기집 #부천소고기

원문링크 : 부천 소고기 맛집 삼도갈비에서 육즙 팡팡 터지는 맛있는 소갈비를 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