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정수기 추천 : 바비온 고양이급수기로 음수량 높이는 방법 (f. 고양이 물 )


고양이정수기 추천  : 바비온  고양이급수기로 음수량 높이는 방법 (f. 고양이 물 )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집사님들~ 사랑하는 냥이들이 물을 잘 먹지 않아 걱정이시죠? 저 역시 열무콩보리밥 4묘들에 음수량을 체크해가며 심각함을 깨닫고 있는 중인데요. 하루하루 습식과 음료를 병행하면서 음수량을 신경 쓰는데도 부족함은 여전하답니다. 사실... 고양이가 물을 잘 먹지 않은 데는 다 이유가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물을 잘 먹지 않는 이유는 고양이의 선조가 사막의 건조 지대에 살았기에 생긴 습성이라는 설이 있는데요. 실제로 고양이는 대소변으로 필요 이상의 수분을 배출하지 않는 신체 구조를 가졌다고 해요. 하지만 그게 냥이들이 건강하게 오래 살수 있다는 뜻은 아니기 때문에 고양이가 물을 더 잘 마시게 유도를 해줘야 한답니다. 야생에 습성대로 살게 놔두면 집사들과 함께 지낼 시간이 짧아질 수 있기 때문이죠 ㅠㅠ 실제로 고양이는 비뇨기계 질환에 취약한데요. 사랑하는 고양이와 오래도록 함께 하고픈 집사의 마음으로 고양이가 물을 자주 먹을 수 있도록 집사가 도움을 줘...


#고양이급수기 #고양이정수기 #바비온 #음수량

원문링크 : 고양이정수기 추천 : 바비온 고양이급수기로 음수량 높이는 방법 (f. 고양이 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