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숏헤어 길고양이 친해지기 위해 노력한 보람이 있네요 ( with. 길고양이새끼 )


코리안숏헤어 길고양이 친해지기 위해 노력한 보람이 있네요 ( with.  길고양이새끼 )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길고양이 친해지기 위해 노력한 보람이 있네요. 어느 날 이름 모를 냥이가 저희 시골집 앞마당에서 길고양이새끼를 출산하고 길고양이새끼가 모두 성묘가 될 때쯤에 냥이들을 두고 사라졌는데요. 남겨진 새끼고양이 3묘들은 저희 시골집 앞마당에 자리를 잡았고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남동생에 보호를 받으며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답니다. 몇 달 전 시골 내려갔을 때 처음 만나게 된 세 마리에 고양이는 고등어태비 냥인데요. 한 아이는 겁이 많아 보였고 두 마리에 냥이들은 사람을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처음 보는 저에게 애교를 부릴 정도로 말이죠~ 물론 길고양이 친해지기 대작전으로 맛있는 간식도 주고 친해지려고 노력을 많이 하긴 했죠~ ㅎㅎ 3냥이들을 처음 만나던 날에 포스팅이 궁금하다면 클릭!! 시골냥이 고등어태비 사랑스러운 세 자매( 길고양이 친해지기 )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오늘은 열무콩보리밥 이야기가 아닌 고등어태비 길고양이 세 자매 이야... m.bl...



원문링크 : 코리안숏헤어 길고양이 친해지기 위해 노력한 보람이 있네요 ( with. 길고양이새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