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할수록 만족도 높은 마이도미넌트 지구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추천해요.


사용할수록 만족도 높은 마이도미넌트 지구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추천해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4묘네가 꾸준히 사용해온 마이도미넌트 제시카는 먼지 없고 응고력이 좋다 보니 SNS에서도 핫한 고양이모래인데요. 열무콩보리밥과 함께 지내기 시작하면서 고양이 필수품인 사료나 모래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고 좋은 모래를 찾기 위해 유목민 생활도 꽤 오래 했었답니다. 마이도미넌트 벤토나이트 모래를 사용하게 된 계기는 열무콩보리밥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많은 집사님들과 소통하게 되고 고양이 정보나 고양이용품에 대한 정보글을 교환 하면서 마이도미넌트 벤토나이트 모래에 대해 알게 되었고 또 유명한 분들이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길래 얼마나 좋으면 꾸준하게 사용하지??라는 생각으로 직접 사용해 보게 되었죠. 지금도 그렇지만 처음 사용하는 고양이모래는 두부모래든 벤토나이트 모래든 공기청정기 앞에서 먼지 날림 테스트를 해보고 사용을 해왔는데요. 초미세먼지까지 잡아낸다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앞에서도 먼지 수치가 크게 변동이 없음에 반해 지금까지도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



원문링크 : 사용할수록 만족도 높은 마이도미넌트 지구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