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리프 고양이 창문 캣타워 , 창문해먹 냥이들에 아지트가 됐어요(ft. 캣워커 )


애니멀리프 고양이 창문 캣타워 , 창문해먹 냥이들에 아지트가 됐어요(ft. 캣워커 )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4묘들의 놀이터를 만들어주려 혈안이 되어있는 집사 1인입니다. 오늘은 열무콩보리밥이 제일 좋아하는 공간인 침실 창문 쪽에 고양이 창문해먹, 캣워커를 설치해 줬는데요. 냥이들의 아지트가 된 거 있죠? 고양이는 본디, 창문 밖을 바라보는 걸 좋아한다고 해요. 4묘들 역시 지나가는 사람도 보고 차도 보고 새도 보고요. 때론 햇빛 샤워를 하느라 하루 종일 창틀에 붙어있는 경우가 자주 있는데요. 공간이 협소하다 보니 자리다툼이 날 때가 종종 있어요. 뭐~~ 좋은 게 없을까 생각하다가 고양이 창문 캣타워이자 창문해먹인 애니멀리프 캣워커를 설치해 줬답니다. 사실... 집사는 고양이 창문해먹이나 캣워커를 좋아하지 않아요 왜냐고요?? 예전에 복층형 오피스텔에 거주할 때 층고가 높아서 캣폴을 설치할 수가 없고 좁은 공간 탓에 캣타워를 마음껏 설치해 주지 못해 캣워커와 창문해먹으로 고양이 창문 캣타워를 만들어줬는데요. 흡착력이 약해서 그런 건지는 몰라도 몇 번 떨어진 적...


#고양이해먹 #미니캣타워 #소형캣타워 #캣워커 #캣워크

원문링크 : 애니멀리프 고양이 창문 캣타워 , 창문해먹 냥이들에 아지트가 됐어요(ft. 캣워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