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사료 추천 장 건강과 식이 알러지에 좋은 프로네이처 캣 오리&오렌지(그레인프리)


고양이 사료 추천 장 건강과 식이 알러지에 좋은 프로네이처 캣 오리&오렌지(그레인프리)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찜통더위에 하루하루가 힘들기만 한데요. 이럴 때일수록 집사도 냥이도 건강식으로 한 끼 한 끼를 챙기는 게 좋겠죠. 집사들은 이것저것 먹을게 많은데 사랑하는 냥이들의 주식은 건식 사료와 습식사료 그리고 각종 영양제 정도밖에 없잖아요. 간식은 간식일 뿐이기에 주로 냥이들의 주식인 건식과 습식에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믿을만한 영양 가득한 사료가 있어서 4묘들에게도 급여를 해보았답니다. 프로네이처 켓 오리&오렌지 2.27kg 4묘들에게 급여해 본 고양이사료는 프로네이처 그레인프리 홀리스틱 캣 오리고기&오렌지랍니다. 프로네이처 고양이사료는 반려동물의 연령과 건강 기능, 기호별로 총 7개의 사료가 강아지 고양이 각각의 라인업으로 출시됐어요. 고양이의 연령과 건강 상태를 고려한 총 7종의 사료 라인업 중에 4묘들에게 몇 가지의 라인업을 급여해 본 적이 있었는데요. 기호성도 좋지만 무엇보다 변 상태가 좋아졌다는 점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오늘 추천드릴 고양...


#고양이변비 #고양이사료 #고양이사료추천 #고양이설사 #고양이식이알레르기 #프로네이처

원문링크 : 고양이 사료 추천 장 건강과 식이 알러지에 좋은 프로네이처 캣 오리&오렌지(그레인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