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건강을 위한 고양이영양제 닥터바이 캣 리버로 스트레스 관리해 주세요.(고양이츄르)


간 건강을 위한 고양이영양제 닥터바이 캣 리버로 스트레스 관리해 주세요.(고양이츄르)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집사님들~ 사랑하는 우리 냥이들에 스트레스 관리는 어떻게 해주시나요? 하루 15분씩 3번에 사냥놀이는 기본이고 냥이들이 좋아하는 사료와 간식도 챙겨주고 냥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늘려주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 관리가 될 수 있는데요. 4묘들과 함께하는 저에게는 마냥 쉬운 일은 아니더라고요. 퇴근하고 냥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지 않을뿐더러 사냥놀이를 마리당 15분씩 3번 놀아줘야 하는데 그렇게 못해주고 있거든요. 그러다 보니 활동량이 많은 우리 열무는 야옹야옹 벽보고 우는 날이 많아졌고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걸 알지만 집사가 쉬는 날이 아니면 열무가 놀고 싶은 만큼 놀아주지 못하고 있답니다. 갑자기 왜 이런 얘기를 꺼내는 건지 궁금하실 텐데요. 고양이가 스트레스를 받으면 식욕부진이 생기고 식욕부진이 생기다 보면 간지방 축척의 악순환이 생길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미리미리 사랑하는 우리 냥이들에 간을 건강하게 관리를 해주는 게 좋은데요. 간세포 보호에...


#고양이간건강영양제 #닥터바이 #고양이츄르영양제 #고양이지방간 #고양이영양제 #고양이식욕부진 #고양이스트레스 #고양이면역력 #고양이단백질 #고양이간영양제 #고양이간수치 #고양이간손상 #닥터바이캣리버

원문링크 : 간 건강을 위한 고양이영양제 닥터바이 캣 리버로 스트레스 관리해 주세요.(고양이츄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