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온 강아지 고양이 브러쉬 쓱싹 클리커 : 냥이 죽은 털 제거에 딱이야! (고양이빗)


바비온 강아지 고양이 브러쉬 쓱싹 클리커 : 냥이 죽은 털 제거에 딱이야! (고양이빗)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빗질을 자주 해주는데도 집안 구석구석 털 날림이 장난 아닌데요. 고양이 털!! 빗질해주면서도 날리고 안 해주면 더 날리고 요즘 4묘들의 털과에 전쟁 중인 집사 1인입니다. 4묘들이 좋아하는 고양이빗을 찾아 유목민 생활을 하면서 여러 가지 강아지 고양이빗을 사용해 봤거든요. 효과적으로 고양이 죽은 털 제거를 해주는 고양이빗을 선호하는 편이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빗질을 해줄 때 냥이들이 편안하고 시원함을 느끼는 기호성 좋은 빗이 최고더라고요. 그 아무리 좋다던 강아지, 고양이 브러쉬도 열무콩보리밥 4묘들이 거부하면 무용지물이니까요. 오늘은 4묘들에 기호성 좋은 고양이 브러쉬를 찾아 헤매던 중 반려동물 미용용품 전문 바비온에서 출시된 쓱싹 핀 슬리커 강아지, 고양이 브러쉬를 알게 되었고 한 달가량 사용하고 있는데요. 냥이들이 빗질을 잘 받기도 하고 죽은 털 제거에 효과적이라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이 강아지, 고양이 브러쉬에 이름은 바비온 쓱싹 핀 브러쉬...


#강아지브러쉬 #강아지빗 #고양이브러쉬 #고양이빗 #바비온 #쓱싹클리커 #원터치브러쉬 #죽은털제거

원문링크 : 바비온 강아지 고양이 브러쉬 쓱싹 클리커 : 냥이 죽은 털 제거에 딱이야! (고양이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