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해 고양이유산균, 고양이영양제를 찾으신다면 닥터푸 급여해 보세요.


건강을 위해 고양이유산균, 고양이영양제를 찾으신다면 닥터푸 급여해 보세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열무콩보리밥 4묘들에 건강을 위해 꾸준하게 급여하고 있는 고양이영양제가 있는데요. 바로 유산균이랍니다. 처음 고양이유산균을 급여하게 된 계기는 콩이에 설사를 잡기 위한 거였는데요. 고양이유산균은 아이들에 면역력을 높이기에도 좋고 장 건강에 도움이 되기에 지금까지 꾸준하게 급여를 하고 있었답니다. 저는 고양이유산균을 고를 때 꼭 체크하는 게 있는데요. 첫 번째. 반려동물에게 적합한 균주가 포함되어 있는지 ... 두 번째. 투입된 유산균주와 보장 균수가 충분한지 와 장까지 살아서 정착할 수 있는지도 중요하고요. 세 번째. 기호성을 높이기 위한 첨가물은 안 들어갔는지... 네 번째. 휴먼 그레이드 원료로 만들었는지와 전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했는지도 살펴보셔야 한답니다. 또!! 중요한 게 있어요!! 요즘 중국산 먹거리가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요. 믿을 수 있는 시설에서 생산했는지도 꼭 체크해 보셔야 한답니다. 이 모든 걸 충족하는 좋은 고양이유산균!! 열무콩보리...


#강아지유산균 #고양이유산균

원문링크 : 건강을 위해 고양이유산균, 고양이영양제를 찾으신다면 닥터푸 급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