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함을 주는 리스펫 강아지 고양이이동장 동물병원갈때 정말 좋아요 (예방접종)


편안함을 주는 리스펫 강아지 고양이이동장 동물병원갈때 정말 좋아요 (예방접종)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열무콩보리밥 4묘들은 외출 냥이는 아니지만 촬영이 있거나 또는 병원 방문 시에 고양이이동장을 사용하는데요. 요즘은 고양이이동장 대신 펫 유모차만 이용해왔거든요. 그러다 보니 간단하게 이동할 때는 불편함이 좀 있더라고요. 고양이에 편안한 이동과 병원에서 흥분하지 않고 편안한 진료를 받을 수 있게 하는 건 이동장에 역할이 크기 때문에 특히 근처 동물병원을 방문할 때는 펫 유모차보다는 냥이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이동장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평소에는 숨숨집으로 사용하면서 냥이들만에 편안한 휴식처로 사용하다가 동물병원 방문 시에는 익숙한 장소인 이동장 안에서 처치를 받을 수 있는 고양이 이동장을 사용해 봤어요. 고양이 숨숨 돔형 이동장 리스펫 리스펫 고양이이동장을 선택한 이유는 튼튼한 건 기본이고 상하 분리가 된다는 점과 크기가 크고 고양이가 숨숨집 안에서도 허리를 펴고 있을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서 선택하게 됐는데요. 디자인은 이동 가방이라...



원문링크 : 편안함을 주는 리스펫 강아지 고양이이동장 동물병원갈때 정말 좋아요 (예방접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