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수량측정 고양이급수기 포먼트 우디 하나면 음수량 관리 끝(f. 고양이 정수기)


음수량측정 고양이급수기 포먼트 우디 하나면 음수량 관리 끝(f. 고양이 정수기)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저도 그렇지만 집사님들이라면 한 번쯤은 우리 아이들에 음수량이 궁금하실 거라 생각해요. 4묘네도 무작정 음수량을 높이기 위해 집안 여기저기 각종 물그릇과 정수기를 배치하거나 츄르와 습식에 물을 섞어서 급여를 하는 경우도 있고요. 음료수나 펫 밀크를 따로 급여해서 음수량을 높이는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정작 아이들이 몸무게에 맞는 물의 양을 먹고 있는 게 맞는지 궁금하더라고요. 음수량 부족으로 인한 문제는 일일이 나열하지 않아도 집사님들이라면 너무나도 잘 알고 있을 거라 생각해요. 그러기 때문에 음수량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노력들을 하는 거고요. 수시로 고양이급수기나 정수기를 구매하는 것도 냥이들의 음수량을 높이기 위함인데요. 보통에 고양이급수기나 정수기는 단순하게 음수량을 높이기 위함이었다면 단순한 음수량 증가가 아닌 정확한 음수량 측정을 할 수 있는 스마트한 고양이정수기가 있어서 사용을 해 봤답니다. 어떤 고양이정수기인지 궁금하시죠? 바로 ...


#고양이급수기 #음수량측정 #포먼트 #포먼트우디

원문링크 : 음수량측정 고양이급수기 포먼트 우디 하나면 음수량 관리 끝(f. 고양이 정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