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영양제 추천 : 이사 때문에 스트레스 받은 4묘들에게 닥터바이 캣리버를 급여했더니..


고양이영양제 추천 : 이사 때문에 스트레스 받은 4묘들에게 닥터바이 캣리버를 급여했더니..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열무콩보리밥네~ 이틀 전에 이사했는데요. 이사 전부터 캣타워도 철거하고 짐을 바리바리 정리해서일까요? 4묘들이 이사를 눈치라도 챈 건지 사료나 고양이 간식을 먹지 않더라고요. 이사 날은 더 심했어요. 남집사가 먼저 이사할 집에 냥이들과 먼저 가 있었고 저는 이삿짐이 다 정리될 때쯤 새집으로 넘어왔는데요. 이미 스트레스를 잔뜩 받은 열무콩보리밥은 숨숨집에 꼼꼼 숨어서 나오질 않았고요. 사료도 간식도, 물도 먹지 않더라고요. 고양이에 음식물 거부는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이지만 만약 48시간 이상 음식물을 거부할 경우에는 간에 지방이 축적되기 시작해 간에 무리를 줄 수 있어 위험하답니다. 도대체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은 건지 ㅠㅠ 너무너무 걱정이 되더라고요. 준비가 허술했던 이사로 인해 냥이들만 스트레스를 받았던 거예요ㅠㅠ 고양이 스트레스가 얼마나 치명적인지를 잘 알기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요. 냥이들의 식욕부진 때문에 고양이영양제 닥터바이 캣리버를 급여...


#고양이간손상 #고양이간수치 #고양이간영양제 #고양이개똥쑥추출물 #고양이밀크시슬 #고양이식욕부진 #고양이영양제 #닥터바이 #닥터바이캣리버

원문링크 : 고양이영양제 추천 : 이사 때문에 스트레스 받은 4묘들에게 닥터바이 캣리버를 급여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