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이들에 건강을 위한 고양이 신부전 신장영양제 급여 정말 중요해요(ft.리브펫)


냥이들에 건강을 위한 고양이 신부전 신장영양제 급여 정말 중요해요(ft.리브펫)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4묘네 이사를 한지 5일이라는 시간이 흘렀어요. 열무콩보리밥도 이제 새로운 환경에 적응을 다 한 듯 보이는데요. 특히 콩이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인지 이사한 후부터는 숨숨집에 숨어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었고 물도 사료도 습식도 먹지 않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답니다. 가뜩이나 음수량이 부족한 아이였기에 신장에 무리가 오지 않을까 얼마나 걱정했게요ㅠ 물론 지금은 사료도 물도 잘 먹고 있답니다. 고양이 신부전이 얼마나 무서운 질병인지 집사님들이라면 모두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해요. 신장과 요로계 질환 예방을 위해서 항상 냥이들을 주시하면서 관리를 해줘야 하는데요. 때문에 4묘네도 아이들에 음수량을 높이기 위해서 노력 중이고요. 또~ 건강 관리를 위해 고양이 신장영양제는 꼭 급여하고 있답니다. 반려동물 3대 사망원인이 신장질환이에요. 신장은 체내에 수분과 전해질, 혈압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는 정말 중요한 기관인데요. 신장 건강의 경우 증상이 눈에 띄지 않아 ...


#고양이신부전 #고양이신장영양제 #리브펫

원문링크 : 냥이들에 건강을 위한 고양이 신부전 신장영양제 급여 정말 중요해요(ft.리브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