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신장 관리에 도움이 되는 아이시아 고양이주식 습식 파우치 추천해요.


고양이신장 관리에 도움이 되는 아이시아 고양이주식 습식 파우치 추천해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요즘 고양이신장 관리에 관심이 많아진 집사 1인이에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우리 4묘들이 마냥 어리다고만 생각해서 음수량만 높이려고만 했지 정확하게 고양이신장을 케어하지 못했던 거 같아요. 요즘은 고양이 건강에 관한 책도 찾아서 보고 나름 공부도 하고 있는데요. 고양이신장 관리를 더욱 체계적으로 해줘야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일단 지금처럼 음수량을 높여주기 위한 노력을 해야 하는 건 기본이고 냥이들이 먹는 거 하나하나 신경 쓰기로 했는데요. 신장에 도움이 되는 고양이주식 습식 사료를 아이시아에서 출시했다는 소식을 듣고 4묘네도 바로 급여를 해보았답니다. 냥이들 몸에 좋다는 건 참을 수 없거든요 ㅎㅎ 아이시아 건강 캔 파우치 신장활력은 이와테대학, 마루하니치로 중앙연구소와 함께 공동연구해 온 결과 DHA와 고양이 신장 보호와의 관계를 밝히고 특허를 출원했다고 해요. 그 연구 결과로 탄생한 게 아이시아 건강 캔 파우치 신장활력이에요. 고양이 습식 사료 신...


#고양이신장 #아이시아 #고양이사료 #고양이주식 #고양이하부요로 #레날 #유리너리

원문링크 : 고양이신장 관리에 도움이 되는 아이시아 고양이주식 습식 파우치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