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공감 알러지케어 항균 차렵이불 - 고양이와 함께 사용하기 좋아요. (사계절이불)


수면공감 알러지케어 항균 차렵이불 - 고양이와 함께 사용하기 좋아요. (사계절이불)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이사하면서 침실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마음에 침구를 바꾸기로 했는데요. 남집사에 비염으로 먼지 날림 덜하고 고양이 털이 박히지 않는 이불을 찾아보던 중 수면공감 알러지 케어 항균 차렵이불로 선택했어요. 수면공감 알러지 케어 항균 차렵이불은 바스락바스락 실크 같은 촉감에 실키 버전과 보송보송 보드랍고 포근한 촉감에 피치스킨 버전이 있는 사계절이불인데요.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에 피치스킨 버전이 궁금해서 선택을 해봤고요. 컬러는 아이보리, 오트밀, 소프트 그레이, 밀키민트 4가지로 출시됐는데요. 이 중 흔하지 않은 컬러인 밀키민트로 선택했는데 사용하면 할수록 만족도가 높아서 오트밀 컬러로 한 개 더 구매했답니다. 4묘들과 함께하는 고양이 집사이기에 이불을 구매할 때 조목조목 따져봐야 할 게 너무 많다 보니 쉽게 구매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었거든요. 집사님들이라면 모두 아실 거예요. 고양이 털은 강아지 털과는 다르게 섬유에 박히는 특성이 있어서 옷이나 이불은 ...


#구스보다가벼운이불 #먼지없는이불 #비염 #사계절이불 #수면공감알러지케어항균차렵이불 #호텔침구느낌

원문링크 : 수면공감 알러지케어 항균 차렵이불 - 고양이와 함께 사용하기 좋아요. (사계절이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