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센추리 모던감성 썸앤데코 카페 테이블 하나로 집안 분위기가 확 달라졌어요.


미드센추리 모던감성 썸앤데코 카페 테이블 하나로 집안 분위기가 확 달라졌어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이사 후 집안 분위기에 맞는 테이블을 찾아보다 미드센추리 모던 감성에 썸앤데코 카페 테이블을 알게 됐어요. 회사 일이 많아서 눈코 뜰 새 없이 바빴던 하루하루를 보내던 중 테이블 배송 기사님에 연락을 받았는데 늦은 저녁 퇴근을 하는 터라 시간 조율이 쉽지가 않더라고요. 직접 조립해야겠다고 말씀드렸더니 문 앞에 조립을 해놓으시겠다고 하셨어요. 얼마나 감사했던지.... 이사 후 가구들이 배송 온 게 많은데 기사님과 시간 조율이 맞지 않아 다 박스로 보관만 하고 있었던 터라 기사님에 친절이 정말 크게 와닿았어요. 퇴근을 해보니 문 앞에 이렇게 멋진 테이블이 완성되어 있지 뭐예요. 바로 거실 창쪽으로 옮겨놨는데 너무 너무 예쁜 거예요~ 처음 독특할 컬러로 선택하고픈 마음에 화이트, 옐로우, 블랙, 그린, 핑크 컬러 중에 그린 컬러로 선택을 했거든요. 그러면서도 마음 한편에는 너무 튀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루에도 열 번은 했던 거 같아요. 그런데 막상 식...



원문링크 : 미드센추리 모던감성 썸앤데코 카페 테이블 하나로 집안 분위기가 확 달라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