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영양제 쾌뇨펫을 아시나요? 방광염과 요로결석 때문에 고민이라면 클릭 클릭!


고양이 영양제 쾌뇨펫을 아시나요? 방광염과 요로결석 때문에 고민이라면 클릭 클릭!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4묘네가 꼭 잊지 않고 급여하는 고양이 영양제는 바로 유산균과 신장과 방광염, 요로결석에 도움이 되는 쾌뇨펫이에요. 이 두 가지는 무슨 일이 있어도 꼭 급여하고 있어요. 물론 가끔 깜빡할 때도 있긴 하지만 4묘들의 면역력 관리와 신장, 하부 요로계 관리는 생명과 관련이 있기에 놓치지 않고 급여해 주려 한답니다. 고양이는 면역력이 떨어지면 감기라던가 또는 여러 가지 질병에 노출이 되기 때문에 면역관리도 중요하고요. 무엇보다 신장과 방광염, 그리고 요로결석 관리를 더욱 철저히 해줘야 한답니다. 지인들의 고양이들이 고양이별로 떠난 이유가 신장과 하부 요로계 질환 때문이었던 터라 더 예민하게 생각할 수밖에요. 더군다나 신장과 하부 요로계는 고양이 사망률 1, 2위를 다툴 정도이기에 집사가 냥이들이 상태를 세밀히 살피며 관리를 해줘야 한답니다. 방광염 증상으로는 화장실을 자주 들락날락 거린다거나 감자의 크기가 작아졌다면 방광염을 의심해 보셔야 해요. 화장실을 ...


#flutd #고양이결석 #고양이방광염 #고양이방광염영양제 #고양이영양제 #고양이혈뇨 #쾌뇨펫 #특발성방광염

원문링크 : 고양이 영양제 쾌뇨펫을 아시나요? 방광염과 요로결석 때문에 고민이라면 클릭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