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동결건조사료 고민이라면 영양 가득하고 기호성 좋은 하림펫푸드 더리얼로우 추천합니다.


고양이 동결건조사료 고민이라면 영양 가득하고 기호성 좋은 하림펫푸드 더리얼로우 추천합니다.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열무콩보리밥 4묘들에 건강을 위해 영양 가득하고 기호성 좋은 사료만을 급여하고 싶은 집사에 마음으로 여러 가지 좋은 사료를 급여해왔지만 고양이 동결건조사료를 급여해 본 적이 거의 없었더라고요. 고양이 동결건조사료는 식재료를 그대로 동결건조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주기 때문에 일반 고양이사료와는 비교불가 급으로 영양 가득한 사료랍니다. 동결건조사료를 급여해 보고자 찾아봤더니 시중에는 고양이 동결건조사료가 꽤 많더라고요. 고민하다가 믿을만한 하림펫푸드 더리얼로우를 선택했답니다. 하림펫푸드 제품은 그냥 사료 원료가 아닌 사람이 먹는 푸드와 동일한 100% 휴먼 그레이드 식재료를 사용해 만들어졌고요. 육분이 아닌 사람이 먹는 것과 같은 신선한 생고기!! 하림이 엄선한 신선한 닭/오리/연어를 듬뿍 넣은 양질에 단백질은 기본이고 탄수화물과 비타민 미네랄과 같은 각종 영양소도 가득 함유되어 있어요. 게다가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합성 보존료를 빼고 천연 보존료인...


#고양이동결건조사료 #고양이사료 #더리얼로우

원문링크 : 고양이 동결건조사료 고민이라면 영양 가득하고 기호성 좋은 하림펫푸드 더리얼로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