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음수량 고민? 코코시루 강아지 급수기 하나면 충분해요 (f. 물 먹방)


고양이 음수량 고민? 코코시루 강아지 급수기 하나면 충분해요 (f. 물 먹방)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고양이 음수량 정말 중요하잖아요. 그런데 우리 4묘들~ 날이 추워서 그런지 더더욱 물을 안 먹는 거 같더라고요. 집사에 걱정이 날로 깊어갈 때쯤 코코시루에서 대용량 급수기를 출시했다는 소식에 4묘네도 바로 사용해 봤답니다. 코코시루 제품은 대체적으로 예쁘면서도 기능성과 안전성 그리고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정말 많아요. 그중에서 온도조절 가능한 스마트 펫 침대는 4묘들이 정말 좋아하는 제품이랍니다. 코코시루 펫 침대가 궁금하다면 클릭!! 온도조절 가능한 코코시루 강아지 고양이침대 냥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졌어요. 4묘들이 사는 이곳은 오늘 최저 기온이 1도... m.blog.naver.com 개봉 전부터 우리 열무는 뭐가 그리 궁금한지 기웃기웃하는 거 있죠.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 사진을 마구 찍었답니다ㅎㅎ 구성품은 본체, 본체 덮개, 상단 덮개, 필터, 무선 패드, 어댑터, 펌프, 노즐, 클리닝 세트...



원문링크 : 고양이 음수량 고민? 코코시루 강아지 급수기 하나면 충분해요 (f. 물 먹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