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티쉬폴드 먼치킨 유전병 관절 관리는 리브펫 조인트 고양이영양제로 해주고 있어요.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유전병 관절 관리는 리브펫 조인트 고양이영양제로 해주고 있어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귀가 접힌 고양이로 유명한 스코티쉬 폴드는 선천적인 유전병을 가지고 있어요~ 귀가 접히지 않은 채로 태어나 1개월 정도 지나면 귀가 접히는데 이는 연골이형성증이라는 관절병과 밀접한 연관이 있어요.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유전병으로는 근 골격계 유전병으로 태어난 품종이기 때문에 관절 부위가 약한데요. 때문에 유전질환으로 연골이형성증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답니다. 이 증상으로는 높은 곳을 올라가는 걸 꺼려 한다거나 높은 곳에서 뛰어내릴 때 많이 아파하며 관절을 잘 굽히지 못하는 경향이 있는데 조금이라도 증상이 보인다면 스코티쉬폴드 유전병일 확률이 높답니다. 갑자기 웬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유전병을 얘기하는 거지?라고 생각하실 수 있을 텐데요. 열무콩보리밥 4묘들은 스코티쉬폴드와 먼치킨으로 이와 관련된 유전병에 대비를 하고 있답니다. 아이들이 아직 나이가 어린 편이라 특별히 증상을 보이지는 않고 있지만 우리 바비 같은 경우는 선천적으로 스코티쉬폴드 유전병인...



원문링크 :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유전병 관절 관리는 리브펫 조인트 고양이영양제로 해주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