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화장실 냄새제거에 탁월한 펫토벤 강아지탈취제 (f. 고양이탈취제 )


고양이 화장실 냄새제거에 탁월한 펫토벤 강아지탈취제 (f. 고양이탈취제 )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고양이 자동화장실!! 이 화장실을 사용하면서 집사는 삶의 질을 높일 수 있었는데요. 한 가지 단점이 있더라고요. 바로 화장실 냄새 ㅠㅠ 천연원료로 만들어진 펫토벤 고양이 강야지탈취제 자동 화장실 배변통에서 은근히 풍기는 풍기는 맛동산 냄새!! 배변통을 자주 갈아줘도 사라지지 않는 냄새에 혹시 세균 번식이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앞서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게 된 고양이탈취제가 있어요. 바로 천연 원료로 만들어진 펫토벤 강아지탈취제랍니다. 탈취제를 고를 때 냄새를 향으로 덮는 게 아닌 냄새의 근본 원인을 찾아 제거해 주고 세균까지 잡아줄 수 있는 제품을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했어요. 반려동물은 후각이 발달되어 있어 집사들보다 1000배 이상 향에 민감하기에 향 선택을 신중하게 할 수 밖에요~ 그ㆍ래ㆍ서 선택한 고양이용품 펫토벤 강아지탈취제!! 이 제품은 강아지 고양이에 관점에서 만들어진 탈취제로 포름알데하이드, 프탈레이트계, 석유정제물, 계면활성제, 인공...



원문링크 : 고양이 화장실 냄새제거에 탁월한 펫토벤 강아지탈취제 (f. 고양이탈취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