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영양제 살빼냥 하나로 음수량 높이면서 체중조절해 보아요(f. 고양이유산균)


고양이영양제 살빼냥 하나로 음수량 높이면서 체중조절해 보아요(f. 고양이유산균)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냥이들과 함께하는 집사님들은 고양이 유전병 고민 하나씩은 가지고 있잖아요~ 4묘네는 먼치킨과 스코티시 폴드 냥이들로 연골이형성 관련 유전병이 가장 걱정이에요. 살빼냥 고양이 다이어트 영양제 연골이형성 4묘들의 관절 관리를 신경 써서 해줘야 하기에 고양이 체중조절에 대해 관심이 많은 편이거든요. 반려동물의 체중 증가는 집사들에 체중 증가와 다르기 때문이에요. 반려동물이 1kg 살이 찌는 건 사람으로 봤을 때 10kg 살이 찌는 거와 같아요. 냥이가 비만이 됐을 때 여러 가지 질환에 노출될 수 있기에 정말 위험할 수 있어요. 열무콩보리밥 4묘들의 몸무게는 3.7kg~4.2kg으로 비만냥이는 아니지만 아이들에 삶의 질을 높여주기 위해서는 체중조절 관리를 해줘야 한답니다. 지금까지는 사료를 적당량 주면서 간식을 줄이며 체중조절을 해주었지만 앞으로는 살빼냥 고양이영양제로 관리해 주려 해요. 살빼냥 고양이영양제는 가르시니아 캄보니아 추출물과 지방분해 L-카르니틴...


#고양이다이어트 #고양이영양제 #고양이유산균 #고양이유산균추천 #고양이음수량 #고양이체중감소 #고양이타우린

원문링크 : 고양이영양제 살빼냥 하나로 음수량 높이면서 체중조절해 보아요(f. 고양이유산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