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차일드 고양이 숨숨집은 방석 해먹으로도 사용 가능해 초보 집사님들에게 추천해요.


펫차일드 고양이 숨숨집은 방석 해먹으로도 사용 가능해 초보 집사님들에게 추천해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오늘은 오랜만에 고양이 숨숨집 리뷰를 해볼까 해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펫차일드 고양이집으로 현재 많은 집사님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잇 템이랍니다. 펫차일드 풀하우스 펫차일드 고양이집은 숨숨짐, 침대, 방석, 해먹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에요. 고양이와 함께하고자 마음먹은 후부터 하나하나 고양이 용품을 준비했었는데요. 종류가 다양해 어떤 걸 어느 정도 준비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좁은 집에 고양이 숨숨집, 침대, 방석, 해먹을 전부 배치해 주기엔 공간이 한정적이라 고민이 많았거든요. 돌아오는 5월이면 강아지 집사였던 제가 고양이와 함께 생활한지 3년이라는 시간이 다가오네요. 처음에 파양된 성묘 보리를 입양하게 됐는데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무조건 쿠*을 이용해 상품평이 많은 순으로 고양이 용품을 구매하기 시작했어요. 그 이후에는 사랑하는 열무콩보리밥에게 새로운 제품들을 경험해 주고자 여러 가지에 고양이 숨숨집, 해먹, 방석 등등을 마련...



원문링크 : 펫차일드 고양이 숨숨집은 방석 해먹으로도 사용 가능해 초보 집사님들에게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