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간식 : 페페로니 잘 먹는 캣츄 3종 츄르 세트와 스크래쳐 박스 추천해요(f. 선물)


고양이 간식 : 페페로니 잘 먹는 캣츄 3종 츄르 세트와 스크래쳐 박스 추천해요(f. 선물)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아이들 먹거리 하나도 영양가 있는 걸로 고르고 골라 급여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처음으로 맛보게 된 영양 가득한 고양이 간식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 해요. 페페로니 꽃밭에 고양이 3in1 고양이 츄르 + 스크래쳐 박스 사실 이 제품은 기존에 급여하던 츄르에서 영양가 있는 고양이 간식으로 바꿔보고자 선택했던 제품인데요. 처음 급여하는 만큼 기호성 걱정을 했었거든요. 그런데 와와~~ 기호성 걱정은 전혀 할 필요가 없었던 제품으로 지금까지 만족하며 급여하고 있답니다. 이 제품은 패키지가 24개 츄르 3통 한 세트에 스크래쳐 박스가 세트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집사님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페페로니 고양이 간식 캣츄는 5개 제품으로 출시됐는데요. 기본적으로 무항생제 닭고기 알래스카 연어, 원양선에서 잡아올린 참치로 만들어진 건강한 간식이에요. 5가지 중 3가지는 단일 제품이고 2가지는 혼합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여러 가지 맛을 급여하고 싶다면 혼합맛을 선...


#잘먹는고양이간식 #잘먹는캣츄 #페페로니간식 #페페로니캣

원문링크 : 고양이 간식 : 페페로니 잘 먹는 캣츄 3종 츄르 세트와 스크래쳐 박스 추천해요(f.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