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약 먹이기 - 닥터힐메딕스 투약 보조제 하나면 수월하게 먹일 수 있어요.


고양이 약 먹이기 - 닥터힐메딕스 투약 보조제 하나면 수월하게 먹일 수 있어요.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우당탕탕 4묘네~ 열무콩보리밥 4묘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하루하루가 행복하지만 단 한 가지, 아이들이 아플 때만큼은 3년 차 집사도 감당하기 힘들더라고요. 동물 병원을 방문하면 알약, 가루약 원하는 약으로 조제해 주시는데 사실 저는 알약 먹일 자신이 없어서 가루약으로 급여를 하고 있거든요. 그런데 그거 아세요? 가루 약 먹이기가 더 힘들다는 사실!! 그렇지 않아도 바비가 알러지로 인해 눈 부음이 있어 동물병원에서 조제해 주는 약을 급여하고 있는데요. 약이 너무 쓴 걸까요? 약 먹이기 정말 힘들더라고요. 츄르나 습식에 섞어서 급여하고 있는데 항상 남겨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거든요. 정말~ 고양이 약 먹이기가 세상에서 가장 힘든 거 같아요. 약을 꼭 급여해야 하는데 먹어주질 않아 울었던 적도 많았던 만큼 고양이 약 먹이기는 정말 힘든 일 중에 하나랍니다. 닥터힐메딕스 투약보조제 가수분해 간식 오늘은 쉽게 고양이 약 먹이기 위한 방법으로 닥터힐메딕스 투약보...



원문링크 : 고양이 약 먹이기 - 닥터힐메딕스 투약 보조제 하나면 수월하게 먹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