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하기 좋은 원터치폴딩 피카노리 피코 고양이유모차 짱 좋아요(f.개모차)


휴대하기 좋은 원터치폴딩 피카노리 피코 고양이유모차 짱 좋아요(f.개모차)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열무콩보리밥 4묘들과 임시보호하고 있는 지인 냥이 찹싸리와 함께 지내면서 현재는 오냥이 집사가 된 상태인데요. 찹싸리가 몸이 약해서 일주일에 꼬박 두 번씩 동물 병원을 방문하면서 느낀 건데 고양이유모차가 정말 절실하더라고요. 물론 집에 개모차가 있긴 하지만 너무 큰 사이즈라 그런지 사용하기가 힘들었던 터라 적당한 사이즈에 고양이유모차를 찾던 중 완전 취향 저격 제대로인 고양이유모차를 찾았답니다. 프리미엄 피코 애견유모차 피카노리 피카노리하면 다양한 사이즈의 강아지유모차가 출시되는 걸로 유명하죠.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피코 강아지유모차를 봤는데요. 디자인이 너무 예쁜 거예요. 게다가 원터치 폴딩에 바스켓 분리까지 되고 가격대도 현재 34% 할인가로 27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어서 혜자스러움 그 자체더라고요. 그래서 4묘네도 피카노리 프리미엄 피코 고양이유모차로 선택하기로 했답니다. 이건 정말 기존에 애견유모차와는 다른 모습에 모던한 디자인이 큰...



원문링크 : 휴대하기 좋은 원터치폴딩 피카노리 피코 고양이유모차 짱 좋아요(f.개모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