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캔 습식사료 원픽 네이버펫 나투리베 레오나르도 주식캔 기호성 무슨 일?


고양이캔 습식사료 원픽 네이버펫 나투리베 레오나르도 주식캔 기호성 무슨 일?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열무콩보리밥 나이가 벌써 4살이 됐어요.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냥생을 위해 앞으로는 지금까지보다 좀 더 신경 써서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물론 아깽이 시절부터 좋은 것만 급여하고픈 마음 가득이었지만 마음먀 앞서는 것보다는 세밀하고 꼼꼼하게 건강관리해야겠죠. 우리 6묘들은 건식 사료 위주로 식사를 하고 하루에 두 번씩 고양이캔을 급여하고 있는데요. 이젠 간식캔보다는 주식캔 위주로 급여를 해볼까 합니다. 6묘네가 선택한 고양이 주식캔은 바로 나투리베 레오나르도 고양이 습식사료에요. 이 제품은 6묘네가 네이버펫 앰배서더로 활동하면서 픽한 제품인데요. 워낙 고양이 주식캔으로 유명한 제품이고 기호성이 좋아서 선택했답니다. 기호성 좋은 고양이습식 사료 레오나르도 주식캔 이 세상 모든 집사님들이 가지고 있는 어렵고도 여려운 과제!! 고양이 음수량 높이기!! 고양이는 본디 물을 잘 먹지 않는 습성을 가지고 있어 음수량을 높이기 위해서 집사들이 노력을 ...


#고양이습식 #동그람이앰배서더 #동그람이 #네이버펫앰배서더 #네이버펫기획전 #네이버펫 #기호성좋은사료 #고양이주식캔 #고양이습식캔 #고양이습식사료 #레오나르도캣

원문링크 : 고양이캔 습식사료 원픽 네이버펫 나투리베 레오나르도 주식캔 기호성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