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미끄럼방지 매트 깔고 우리 냥이 관절 보호해요(f. 고양이용품 )


고양이 미끄럼방지 매트 깔고 우리 냥이 관절 보호해요(f. 고양이용품 )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요즘 집사는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고양이 미끄럼방지 매트에 푹 빠져있어요. 미끄럼방지 매트는 냥이들과 함께 생활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고양이용품이죠!! 저희 집은 다묘 가정이라 아이들끼리 우다다를 할 때도 많고 캣타워 위에서 뛰어내린다거나 사냥놀이 시 점프를 할 때가 많은데요. 예전에 우리 찹쌀이가 점프 시 착지를 잘못해서 아파했던 적이 있어서 그런지 고양이매트는 신중하게 고르는 편이에요. 강아지 고양이의 관절은 소중하죠!! 특히 고양이는 관절은 유연하고 튼튼하다고들 이야기하는데 이건 고양이가 높은 곳에서 자주 뛰어내리는 모습에서 나온 이야기랍니다. 고양이는 낙하 시에 몸통에 회전력을 이용해 정자세로 착지를 하는 것일 뿐 고양이의 관절이 튼튼하다는 건 아니에요. 오히려 아픈 걸 티 내지 않는 탓에 겉으로 보기에 멀쩡해 보여도 위험한 상황이 생길 수도 있어요. 때문에 필수 고양이용품인 미끄럼방지 매트로 냥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


#고양이매트 #논슬립매트 #디팡 #디팡매트 #디팡이지매트 #미끄럼방지매트 #캣매트

원문링크 : 고양이 미끄럼방지 매트 깔고 우리 냥이 관절 보호해요(f. 고양이용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