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복지재단] ‘이웃을 위한 따뜻한 기부 릴레이’ 평내酒식, ‘착한일터’ 가입(2021.8.18.)


[남양주시복지재단] ‘이웃을 위한 따뜻한 기부 릴레이’ 평내酒식, ‘착한일터’ 가입(2021.8.18.)

남양주시복지재단은 남양주시에서 출자·출연금을 받아 운영하는 공직유관단체입니다. 모금된 후원금·품은 남양주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사용됩니다. 남양주시 평내동에 소재한 ‘평내酒식’은 지난 17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정기 기부를 약속하며 ‘착한일터’에 가입했다. ‘착한일터’란 경기북부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남양주시복지재단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나눔 프로그램으로, 임직원 5명 이상의 정기 후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평내酒식’의 한 직원은 “우리 가게를 아껴 주시고 찾아 주시는 많은 분들 덕분에 우리가 존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우리가 받은 사랑을 지역 사회에 다시 돌려주는 것이 선순환이라 생각돼..........

[남양주시복지재단] ‘이웃을 위한 따뜻한 기부 릴레이’ 평내酒식, ‘착한일터’ 가입(2021.8.18.)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남양주시복지재단] ‘이웃을 위한 따뜻한 기부 릴레이’ 평내酒식, ‘착한일터’ 가입(202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