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복지재단] 성우환경, 남양주시 이웃을 위한 따뜻한 기부 릴레이 ‘착한기업’ 가입(2021.8.25.)


[남양주시복지재단] 성우환경, 남양주시 이웃을 위한 따뜻한 기부 릴레이 ‘착한기업’ 가입(2021.8.25.)

남양주시복지재단은 남양주시에서 출자·출연금을 받아 운영하는 공직유관단체입니다. 모금된 후원금·품은 남양주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사용됩니다. 남양주시 양정동에 소재한 성우환경(대표 이영미)은 지난 17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정기 기부를 약속하며 ‘착한기업’에 가입했다. ‘착한기업’이란 경기북부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남양주시복지재단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나눔 참여 프로그램으로, 월 3만 원 이상 정기 후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성우환경 이영미 대표는 “평소 봉사 활동을 해 오다가 남양주시복지재단의 기부 프로그램을 전해 듣고 동참하게 됐다.”라며 “어려우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했을 뿐..........

[남양주시복지재단] 성우환경, 남양주시 이웃을 위한 따뜻한 기부 릴레이 ‘착한기업’ 가입(2021.8.25.)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남양주시복지재단] 성우환경, 남양주시 이웃을 위한 따뜻한 기부 릴레이 ‘착한기업’ 가입(2021.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