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복지재단] 남양주시복지재단과 함께한 up 케스트라, '따뜻한 성장발표회' 성료(2021.12.13.)


[남양주시복지재단] 남양주시복지재단과 함께한 up 케스트라, '따뜻한 성장발표회' 성료(2021.12.13.)

남양주시복지재단은 남양주시에서 출자·출연금을 받아 운영하는 공직유관단체입니다. 모금된 후원금·품은 남양주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사용됩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특화사업으로 창단된 사암유스필 up!케스트라의 ‘우리들의 이야기’ 성장발표회가 지난 11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발달장애아동·청소년의 배려와 협력을 위한 up!케스트라 프로그램은 지난 7개월간 코로나19로 인해 대면수업과 온라인 수업을 병행했으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1:1매칭을 통한 수업을 진행해 발달장애아동들에게 음악예술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발달장애아동들의 자존감을 향상시키는 큰 성과를 거뒀다. 이날 성장발표회에서는 황유순 지휘자의 지휘 아래 학교종이 땡땡땡, 나비야, 할아버지의 낡은 시계,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등 다양한 곡들이 연주됐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모든 국민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발달장애아동들의 순수하고 따뜻한 연주가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힘이 되길 바란다...



원문링크 : [남양주시복지재단] 남양주시복지재단과 함께한 up 케스트라, '따뜻한 성장발표회' 성료(2021.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