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아이사랑어린이집, 아나바다 시장 놀이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22.09.16.)


남양주시 아이사랑어린이집, 아나바다 시장 놀이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22.09.16.)

남양주시복지재단은 남양주시에서 출자·출연금을 받아 운영하는 공직유관단체입니다. 모금된 후원금·품은 남양주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사용됩니다. 남양주시 퇴계원읍에 소재한 아이사랑어린이집(원장 오경순)은 지난 14일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을 통해 후원금 50만 원을 기부했다. 아이사랑어린이집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돕고 싶다는 아이들의 의견을 반영해 후원금을 기부하게 됐으며, 후원금은 아이사랑어린이집에서 개최한 아나바다 시장 놀이의 판매 수익금 34만 6천 원과 오경순 원장의 후원금 일부를 합산해 마련됐다. 아이사랑어린이집 오경순 원장은 “아이들과 함께 ‘아나바다 시장 놀이 수익금을 어떻게 하면 의미 있게 쓸 수 있을까’를 고민한 끝에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아이사랑어린이집 원장님과 원생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아이들의 사랑이 듬뿍 담긴 수익금이 헛되이 쓰이지 않도록...


#기부 #심우만 #아나바다 #아이사랑 #아이사랑어린이집 #어린이집 #오경순 #재단법인 #퇴계원아이사랑 #퇴계원아이사랑어린이집 #퇴계원어린이집 #퇴계원유치원 #판매수익금기부 #판매수익금후원 #시장놀이 #사회복지 #나눔 #남양주 #남양주시 #남양주시기부 #남양주시나눔 #남양주시복지재단 #남양주시아이사랑어린이집 #남양주시어린이집 #남양주시후원 #남양주아이사랑어린이집 #남양주어린이집 #모금 #복지 #후원

원문링크 : 남양주시 아이사랑어린이집, 아나바다 시장 놀이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22.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