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골프웨어 피레티 손예진 골프복 모아보기! 가을 라운딩 럭셔리 룩은 이렇게!


하이엔드 골프웨어 피레티 손예진 골프복 모아보기! 가을 라운딩 럭셔리 룩은 이렇게!

안녕하세요, 네이버 패션 인플루언서 텔라입니다 ️ 가을 라운딩 모두 준비 중이신가요? 손예진 골프복으로 떠오르는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PIRETTI) 23FW 화보 속 다양한 라운딩룩 모아봤어요! PIRETTI GOLF 선선하고 좋은 날씨와 풍경으로 라운딩 나가기 좋은 계절인 가을.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럭셔리 골프웨어 피레티의 손예진 화보를 보고 가을 시즌 골프웨어를 준비해 볼까요? 피레티(PIRETTI)는 미국에서 마이크 존슨이 런칭한 브랜드로, 국내에는 2022년 3월부터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럭셔리 하이엔드 골프웨어라는 브랜드의 명성에 맞게 골프 어패럴 라인은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단독 런칭되어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이번 23FW 시즌부터는 배우 손예진이 뮤즈로 활동 중인데,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와 딱 ! 피레티는 특히 최고급 수입 소재를 이용해 국내에서 소량만 생산하고 있어서 필드 위에서 남들과 다른 하이엔드 골프웨어을 찾고 ...


#PIRETTI #피레티 #손예진골프웨어 #손예진골프복 #손예진 #럭셔리골프복 #골프패션 #골프웨어 #골프라운딩 #하이엔드골프웨어

원문링크 : 하이엔드 골프웨어 피레티 손예진 골프복 모아보기! 가을 라운딩 럭셔리 룩은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