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한남동 맛집] 오스테리아 오르조 - 이탈리안 레스토랑 (ft.미쉐린 맛집)


[용산/한남동 맛집] 오스테리아 오르조 - 이탈리안 레스토랑  (ft.미쉐린 맛집)

미쉐린 가이드 서울 맛집, '오스테리아 오르조' 생면 파스타가 맛있는 곳 한남동 맛집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오르조'를 방문했던 기록. (게으름으로 인한 뒤늦은 포스팅...) 캐치테이블로 예약을 하였고, 바와 테이블석이 있었는데, 테이블석은 예약이 모두 차 있었기 때문에, 바 석으로 예약했다. 오스테리아 오르조는 주방이 보이는 오픈키친이었고, 바 석에서는 요리하는 모든 과정을 볼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만족만족 하였다! (하지만 데이트라면 서로에게 집중하기 좋을 테이블석을 추천!) 정갈하게 세팅 되어진 식기. 투뿔한우안심 카르파치오 : 29,000원 처음에는 이렇게 펼쳐져서 나온다, 사진을 촬영하고 나면, 직원분께서 이렇게 돌돌 말아 먹기 좋게 썰어주시고, 소스를 휘리리릭 뿌려주신다. 무척 맛있다 하여 기대했는데, 맛있긴 했는데, 눈이 튀어나올 정도의 맛은 아니었다. (너무 기대했던 탓일까... 무난하게 맛있긴 했다.) 화이트 라구 : 28,000원 (트러플 추가는 별도 비...


#미쉐린맛집 #오스테리아오르조 #이탈리안레스토랑 #캐치테이블예약맛집추천 #파스타맛집 #한남동맛집 #한남동예약맛집 #한남동이탈리안 #한남동파스타

원문링크 : [용산/한남동 맛집] 오스테리아 오르조 - 이탈리안 레스토랑 (ft.미쉐린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