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두려움의 홍수에 버티기 위해서 끊임없이 용기의 둑을 쌓아야 한다.


우리는 두려움의 홍수에 버티기 위해서 끊임없이 용기의 둑을 쌓아야 한다.

안녕하세요. 좋은 친구입니다.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함께해요. 감사합니다. 우리는 두려움의 홍수에 버티기 위해서 끊임없이 용기의 둑을 쌓아야 한다. 두려움은 인간 경험의 정상적인 부분입니다. 두려움은 인간이 위험을 피하고 생존을 위해 싸우고 죽음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든 인간은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두려움을 경험했습니다. 두려움을 느끼고 그것을 극복하고 싶은 것은 정상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두려움의 원인과 두려움을 완화하기 위해 그녀가 할 수 있는 일을 이해해야 합니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는 두려움을 가장 자연스러운 감정으로 정의했습니다. 그는 두려움이 모든 인간의 마음과 몸에 존재한다고 가르쳤습니다. 그는 또한 인간이 진리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두려움을 느낀다고 믿었습니다. 지식이 거의 없는 사람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희생함으로써 잃을 것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두려움을 숨기거나 부인함으로...


#감정 #지식 #용기 #아브라함 #아리스토텔레스 #생존 #사랑 #두려움 #경험 #희생

원문링크 : 우리는 두려움의 홍수에 버티기 위해서 끊임없이 용기의 둑을 쌓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