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6년동안의 마케팅(광고)경험. 마케팅 모르면 창업하지 마세요.기술보다 마케팅이 더 중요합니다.(네이버 알기 1편)


창업 6년동안의 마케팅(광고)경험. 마케팅 모르면 창업하지 마세요.기술보다 마케팅이 더 중요합니다.(네이버 알기 1편)

2021년 코로나와의 전쟁에서 이겨낼수 있도록 마케팅(광고) 경험을 공유합니다.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사업자 등록증 받고, 네이버에 등록하기만 하면 고객보다 먼저 전화오는 사람들이 네이버를 사칭하는 마케팅회사입니다.이런 회사들중에는 직원이 약 2~300명이 있는 회사도 있어요. 네이버에 등록되는 순간 리스트를 받아서 전화만 합니다. 텔레마케팅이죠. 한건 하면 성과급이 나오는 방식입니다. 이런 전화받으면 다 걸러야 합니다.괜히 사기꾼에게 걸렸다면서, 환불은 어떻게 하냐고 지식IN에 물어보고 여기저기 찔러대도, 허탈한 마음과 날아간돈이 돌아오지는 않습니다.1편).창업 6년동안의 마케팅(광고)을 경험. 마케팅 모르면 창..........

창업 6년동안의 마케팅(광고)경험. 마케팅 모르면 창업하지 마세요.기술보다 마케팅이 더 중요합니다.(네이버 알기 1편)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창업 6년동안의 마케팅(광고)경험. 마케팅 모르면 창업하지 마세요.기술보다 마케팅이 더 중요합니다.(네이버 알기 1편)